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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카 아냐?" 귀여움 덜어내고 섹시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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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사카모토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9-16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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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href="https://www.thr-law.co.kr/suwon_student_smile"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수원학교폭력변호사" class="seo-link good-link">수원학교폭력변호사</a> 실내는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인상적이었다. 1열 센터패시아 중앙 상단애 12.3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신차 감각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직경 350㎜의 작은 스티어링 휠은 손에 착 감기며 조작성이 민첩했다. HUD(헤드업디스플레이)가 없지만, 스티어링 휠 뒤에 위치한 MID(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가 길안내,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HUD 이상의 성능을 보였다.

준중형급임에도 2열에 177㎝인 기자가 앉았을 때 1열 좌석 아래로 발이 넣으면 꽤나 편안한 자세로 앉을 수 있었다. 트렁크는 실용적이다. 69L 캐리어 2개나 골프백 1개를 가로로 싣는 것이 가능하다.프리우스 HEV AWD는 토요타 고유의 전자식 사륜구동(E-Four) 시스템을 탑재했다. 후륜에 전기 모터를 더해 별도 프로펠러 샤프트 없이 AWD 기능을 구현했다. 덕분에 소음과 중량은 줄이고, 센터터널이 없어 뒷좌석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시스템 총출력은 199마력(PS)으로 도심 주행에 충분한 힘을 보였다. 정부 공인 복합연비는 리터당 20㎞. 실연비는 이를 가뿐히 뛰어넘었다. 기자의 정속주행 결과는 무려 28.2㎞의 연비를 기록했다. 함께 동승한 기자가 운전한 뒤 기록한 연비는 21㎞. 주행 스타일과 코스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공인연비 이상의 수준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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