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식 AWD와 실연비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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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오늘내일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9-16 15:41본문
<a href="https://www.thr-law.co.kr/daejeon_property"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대전민사변호사" class="seo-link good-link">대전민사변호사</a> 아쉬운 점도 있었다. 엔진룸은 평소 조용하지만 고속에서 가속페달을 깊게 밟으면 엔진음이 실내로 들어왔다. 고속에서 풍절음 역시 꽤나 들렸다.
디지털 내비 UI는 다소 구형 느낌을 준다. 후진 카메라 화질도 개선이 필요해보였다. MID의 경우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지만, 내비게이션 안내가 직관적이지 않아 불편했다. 예를 들어 고속도로 분기점에서 초록선과 핑크선으로 구분된 길을 '색깔'에 따라 구분해 안내하지 않아 중앙 디스플레이를 참고 해야 했다.
1열의 경우 운전석은 전동 시트지만 조수석은 수동이라 조금 불편했다. 선루프도 수동 작동이라 편의성 면에서는 아쉬움이 남았다. 2열의 경우 성인 남성이 앉았을 때 무릎·머리 공간이 넉넉하지 않았다.
판매 가격은 4530만 원. 단순히 보면 비싸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토요타 특유의 내구성과 탁월한 연비를 고려하면 장기 보유 시 충분히 경쟁력이 있어 보였다. 특히 토요타파이낸셜의 '어메이징 스위치' 금융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3년 뒤 최대 65%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아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디지털 내비 UI는 다소 구형 느낌을 준다. 후진 카메라 화질도 개선이 필요해보였다. MID의 경우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지만, 내비게이션 안내가 직관적이지 않아 불편했다. 예를 들어 고속도로 분기점에서 초록선과 핑크선으로 구분된 길을 '색깔'에 따라 구분해 안내하지 않아 중앙 디스플레이를 참고 해야 했다.
1열의 경우 운전석은 전동 시트지만 조수석은 수동이라 조금 불편했다. 선루프도 수동 작동이라 편의성 면에서는 아쉬움이 남았다. 2열의 경우 성인 남성이 앉았을 때 무릎·머리 공간이 넉넉하지 않았다.
판매 가격은 4530만 원. 단순히 보면 비싸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토요타 특유의 내구성과 탁월한 연비를 고려하면 장기 보유 시 충분히 경쟁력이 있어 보였다. 특히 토요타파이낸셜의 '어메이징 스위치' 금융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3년 뒤 최대 65%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아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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