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Image

도담이야기

도담이야기는 시설생활인, 입・퇴소자 , 자원봉사자 등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이야기나 격려의 말씀을 많이 부탁드립니다.
단, 욕설이나 비방의 글은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인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담하우스 댓글 0건 조회 1,598회 작성일 2022-08-01 23:44

본문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인연은 건강합니다.

누군가에게 의미가 되는 인연은 아름답습니다.

누군가에게 꿈을 갖게 하는 인연은 더욱 아름답습니다.

누군가에게 성장이 되게 하는 인연은 행복합니다.

 

내가 하는 일, 내가 보고 느끼는 것들, 이 모든 것들이 다 좋게 흘러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웃을 때 함께 웃을 수 있고 고마울 때 고마운 마음을 느낄 수 있다면 행복이라 생각합니다. 다른 이들과 함께 어울리고 가슴에서 느끼는 사랑으로 그 어울림 속에서 행복을 찾고 나누며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고마움과 감사에 대한 표현은 개인 차이가 있지만 우리는 모두 공통적으로 포근함과 따뜻함의 감정을 느낍니다. 생활인 모두가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며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들이 오감을 사용하여 보고, 듣고, 느끼며 늘 삶을 아름답게 추구하여 삶에 발전성을 찾고 마침내 긍정, 열정으로 성공이라는 짜릿한 도파민을 맛볼 수 있으면 합니다. 고난을 슬기롭게 이겨내며 변화 속에서 미래를 계획해 낯섦을 뒤로하고 변화에 발맞추어 자신의 발전을 추구하며 앞으로 나아가길 기대합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살피며 변함없이 도담하우스와 함께 걷는 후원자님의 관심과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생활인들과 함께하는 깨달음과 나눔이 되겠습니다.

도담하우스 직원 모두 함께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