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Image

도담이야기

도담이야기는 시설생활인, 입・퇴소자 , 자원봉사자 등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이야기나 격려의 말씀을 많이 부탁드립니다.
단, 욕설이나 비방의 글은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갑진년, 푸른 청룡의 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담하우스 댓글 0건 조회 523회 작성일 2023-12-31 22:18

본문

2024년 갑진년<甲辰年> 푸른 청룡<靑龍>의 해, 힘과 기운이 넘치는 희망 찬 새해를 설렘과 기쁨으로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도담하우스는 위기의 미혼모 출산 전후 및 정서적, 심리적 안정에 도움을 주며 양육모<아기>의  생활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가족복지시설입니다. 

미혼모의 출산을 시작으로 정서적, 심리적 건강과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보살피며 사회로의 복귀 및 자립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며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담하우스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무엇보다도 따뜻한 후원자님의 온정이 실린, 물품 후원 및 현금 후원, 재능 기부 등의 지원이 도담하우스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미혼모<아기>에게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진 기쁨 마음과 감사한 마음으로 아기의 백일, 돌잔치. 축하 자리를 나눌 수 있었고 퇴소모의 보금자리 입주로 사회에서 안정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과 배려로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훗날 언젠가 사회에 봉사하며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누리라 믿습니다.

더 좋은 환경에서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함께해주시는 깊은 마음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봉사와 나눔의 마음을 이어받아 아기와 엄마가 사회에 이바지하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설립자이신 도담하우스 이사장님과 저희 직원은 최선을 다 하여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님의 따뜻한 온정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